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초딩원숭이3가 만든 종이 미니어쳐 시리즈.

by monkey2 2023. 4. 22.

초딩원숭이3가 만든 종이 미니어쳐 시리즈.(참고로 4살부터 만들기를좋아했네요) 아무래도 원숭이1을 닮은듯 보입니다만 ㅋㅋ
옆에서 머하나 지켜보고있었더니 그냥 하나씩 하나씩 자기 나름대로 먼가를 만들기를 하네요. 다 만든 다음에 보여준다네요.ㅋㅋ 기다리는중에 글 로 자랑질한번해봅니다. ㅋㅋ
예전 라떼는 종이 인형 만들어진거 살려고 엄마한태 50원만 그랬던적이 ㅋㅋ 종이 박스에  종이 인형들이 한가득이었지요. 요즘은 인터넷만 클릭해도 종이인형들이 아주많이 나오고있네요. 얼마전 소워니 놀이터 라고 그기에서 나온것 중 에 케이크를 가게인가 사주었더니 지금은 어디로 가고 흔적이없이 살아져버렸네요. 그 후 보관의 문제 삼아서 안 사주고 있었더니 그냥 자기가 만들기 시작했어요. ㅋㅋ
스케이북이랑 색연필과 싸이펜으로만들고 코팅지 줄까했는데 그냥 스카치테이프로 붙여서 코팅지를 만들어버리네요. 그대신 테이프 사는돈이 ㅋㅋ
그리고는 인형안에 들어있는 솜을 재활용하는 서비스까지

참 대단한것같아요. 어찌 저리 생각을 하는건지 가만히 보고 있는 지금 글 적고있는 이 순간에도 대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내 자식이다보니 그럴수 있겠지요. 모든 부모님들의 착각이 내 자녀들이 혹시 천재가 아닌가라는 생각 다 들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지요. 저도 그리 생각하는 한 부모님이자 어미입니다. 😂
조금 뒤 면 완성된다고 하네요.
작은손으로  만드는거 보고있으니 ㅋㅋ 귀엽기 까지하네요. 만드는 과정은 공개할수없다는 원숭이3 이런결과물과 과정들은 자기도 유튜브 채널만들어서 운영하고싶다네요. 원숭이3 나이가 이제 초딩1입니다.
요즘 아이들의 꿈이 유튜브채널 운영자가 되어 머니를 많이 벌고싶다고들 하더라고요. 반아이 절반이 유튜브 더라고요. 그 외 과학자 선생님 등등 이렇게 나오더나고요. 저희집 아이들도 비슷한듯합니다.
아 아  이제 다 만들었다고 결과물을 공개해주네요. 사진찍어달라고해서 똥손이 제가 한장 찍었네요.
한번들 구경해보세요.
제목은 피자가게라고합니다.

어떤가요. 나름 집에있는 재료로 자기 스스로 만든  피자가게미니어쳐입니다. ㅋㅋ
남은 시간 잘 마무리 하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