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대곡 베이온 키즈 워터룸 미온수 폴장!

by monkey2 2023. 4. 6.

어린이집 둘째 친구들 엄마랑 작은 모임을 가져본다.
한달에한번씩은 좋은곳이나 아님 동네 놀이터에서 놀아주기로한 약속들
이번에는 아직 날이 썩 괜찮은 편이 아니라서 물놀이  시켜주고 싶은 엄마들이라 이리저리 알아보다 발견한곳 한가족이 가기에 조금 망설여진다면 주변에 친한 엄마랑 같이 갈수도 있는곳이든 함.
알아본곳은 미온수가 되어있는 베이온 워터룸 알아봄
거리상도 제일가까운곳이 고 도심이지만 도심 같지않았던곳

참고사항이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간단하게 취사도 가능한곳 대신 고기종류는 안되요. 구워드시는거 말고는 가능합니다.
취사도구는 후라이팬이고, 식기세척기, 커피머신,수저 아기들 전용 그릇 ,어른그릇,물컵,드라이기,간단하게세탁할수있는 시설도 갖추어져있어요.건조기까지 ㅋㅋ
아직우리집에도 건조기없는데 ㅋㅋ
딱 수영복만 챙겨가면되는곳입니다. 튜브도 있고 선그들도있고
심지어 샴푸,바디워시도 있더라고요.
먹을음식도 배달이 가능한곳이라서요
수영복하나만이랑 돈만 챙겨서 가면 놀기 좋은곳이었네요.

물 높이 그리 높지않고 딱 적당해서 좋음

물에서 안나오는 강아지들 ㅋㅋ
나왔다 또 들어가고 ㅋㅋ

놀고는 건식 타임

간식먹고 또 들어가서 놀고 ㅋㅋ

모든게 있는 베이비 온워터룸

키즈카페처럼 아이들 놀이감도 있었던곳

이렇게 놀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진짜 엄마들도 쉴수있고 이날 자기들끼리 놀아준 덕에  우리는 이야기 꽃도 피울수가 있었던 날이었던것같아서 너무 좋았네요.
베이비 온 워터룸

'일상(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경관리사 자격증 합격!  (0) 2023.04.11
일주일 행복 로또  (0) 2023.04.10
창평지 친환경 생태공원 거닐다 .  (0) 2023.04.04
놀이터 피크닉  (0) 2023.03.26
갈곳이 없으면 놀이터로  (0) 2023.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