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정보( education)

초등학교 공개수업 일정마무리

by monkey2 2023. 3. 29.

오늘 원숭이3 초등학교입학이후로 제일 큰산 공개수업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내가 더 긴장을했지만ㅋㅋ
정작 본인 당사자는 별로 ㅋㅋ

그의 마무리단계 일정에서

잘 앉아있다가 조금 흐트러지는 자세 ㅋㅋ
찍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다른 학부모님들도 찍어보시길래 나도 얼릉 찍어봅니다.
아직 교실에서는 마스크 착용들을 하고있는 모습이  안스럽게 보이더라고요.
자유라고했지만 아직은 부모님들도 안심을 할수가 없으신지 마스크 착용해서 등교를 하고있는중입니다.
두분도 참석하신 학부모님들이 많더라고요.
원숭이1가 바쁜 관계상 2호가 참석했어요.
엄마를 보고 환하게 웃어주는 원숭이3 ㅋㅋ
종이 울리는 동시에 마지막 약속의나무에 마무리 잎사귀를 붙이는걸로해서 공개 수업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지켜야 되는 질서

스스로가 학교에서 지켜야되는 약속
서로서로가 잘할수있을지 아직은 천천히 배워가는 단계이니 잘할수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리하여 공개수업끝으로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은 마무리인사하고 교실에서 나오는되도 아쉬운마음이
화장실까지 다녀오는 모습을보고
오늘도 수고했다고 즐겁게 놀다가 저녁에 보자고 돌아서서 나왔네요.
공개수업끝나고 총회진행한다고해서 1층시청각실로 향했습니다.
근디 갑자기 고객전화로 인해 바로 가야되는 사항발생 ㅜㅜ
선생님께 여쭤어보니 자율 참석이 라고해서  분위기좀 볼려했던 원숭이3은 발길을 돌릴수 밖에 없었네요.
이리하여  큰 산 하나 넘은것같네요.ㅋㅋ
대구 달서구 초등학교는 오늘 공개수업 일정들을 한듯합니다.
학년이 다른 학생이 계시는 학부모님들은 왔다갔다 하는것도 보였습니다.


팁하나 : 총회는 꼭 참석할필요가 없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