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어버이날] 전해준 작은 선물

by monkey2 2023. 5. 8.

일 끝나고 집에 오니  현관 앞에서 갑자기 준 선물들


저도 드디어 이런 날이 오는군요. 순간  감동에 눈물이 날 뻔했네요.


ㅋㅋ  아직  글자는 조금씩 틀리지만 차차 좋아지겠지요.ㅋㅋ
공부를 시키지 않은 어미가 좀 반성중입니다.

2번째 서프라이즈  방과 후수업 공예를 듣고 있는 첫째 오늘 수업이 공예수업날이라 만들었다고 ㅋㅋ
"엄마 바다 풍경 좋아해"
그러면서 준  또 하나의 선물


앞면에 바다 풍경이라네요.

직접 하나하나 그린 그림들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ㅋㅋ
아무래도 약간 미술에 소질이  아빠 피가 섞여서 그런가? ㅋㅋ
오늘이 어버니이날  미리 어제 양가부모님 모시고 식사가 다였던 것 같네요. 손녀들이 만든 카네이션 드리고 ㅋㅋ
용돈은요?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