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슬라임 제거)간단한제거방법

by monkey2 2023. 5.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이불청소하다가 발견한 슬라임 ㅜㅜ
어제  잠시 만지고 놀던 것까지는 기억이 ㅋㅋ  
하나의 슬라임이 보이지 않아서  쓰다가 한 번씩 쓰레기통에 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지 알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기겁했네요.
거실에서 잤는데 ㅋㅋ이불 깔아놓고 슬라임 가지고 놀았거든요.

근데 이불 뒤편 슬라임이 딱 붙여있는 게 아닐까요. 아 놔~~~
어떻게 제거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혹 매니큐어 지울 때 쓰는 아세톤을 한번 뿌려봤어요. 근데 제거가 안되더라고요.

다음으로 쓴 방법이 뜨거운 물에 담가서 하나씩 제거해 보자 떨어지기는 하나 속이 안 시원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쓴 방법이 식초였습니다. 식초를 뜨거운 물과 함께 이불을 담가두었더니
와 신세계였습니다.
하다가 급 생각이 나서 혹시나 저 같은 분들이 있을까 봐 해서 급 사진 찍어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비율은 상관없어요.


이때까지 뜨거운 물로 제거하다가
식초 넣고 했더니 조금씩  녹아내리더라고요. 제거되기 시작하네요.


보이시지요. 깨끗하게 제거되고 있는 중입니다. 와 진짜 속이 시원하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그냥 세탁하신다고 하시던데 그러지 마시고 이 방법을 한번 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식초랑 뜨거운 물만 있으면 슬라임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힘이 들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그 후 이불 빨래를 했지요. ㅋㅋ
두 녀석 저녁에 집에 가서 좀 이야기해야겠어요. 제자리에 두지 않으면 다음부터는 국물도 없다고  푸하핫 ㅋㅋ ㅋ
이상 슬라임 간단하게 제거방법 알려드려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