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공유(gong-yuhada)

카카오톡 업데이트후

by monkey2 2023. 5. 19.

카카오톡업데이트 후  순간 머지 그랬네요. ㅋㅋ
갑자기 오픈채팅방이 보이지 않아서 당황스러웠어요. 한 화면에 보이던  오픈 채팅방이 보이지 않아서 ㅋㅋ


첫 화면을 열면 보이던 화면들이 고정시켜 놓았던 오픈채팅방이 안보이더라고요.ㅋㅋ
문의하고 혼자 별  다해보았네요.ㅜㅜ.

공지사항에 보면 나와있더라고요. 바보가 된 느낌 ㅋㅋ

자세한 설명이 ㅋㅋ


밑에보시면 일반 채팅방이랑 오픈채팅방이랑 나누어져 있는 것이 보일 겁니다. ㅋㅋ

이렇게 나오네요. 저처럼 오늘 바보가 되지 마시고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톡 업데이트 후 이렇게 변경되어있으니 확인들 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