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왜 임영웅 하는 이유?

by monkey2 2023. 10. 31.

지난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임영웅의 대방에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전국으로 투어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번 콘서트를 보면서 다시 한번 임영웅의 존재를 알아 버렸습니다. 

임영웅 왜 임영웅 하는 이유?
임영웅 콘서트

시력이 안좋은 어르신 팬들을 위해 수억을 들여 '대향 스크린이 무려 12개'를 설치한 임영웅입니다.

임영웅 왜 임영웅 하는 이유?임영웅 왜 임영웅 하는 이유?
임영웅 콘서트 서울 현장

대형 스크린이 보이시지요.왜 다들 임영웅 하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알게 모르게 좋은 일도 많이 한다는 소문도 있던데 진짜 저도 한 명에 팬이 될 것 같습니다. 

노년층 팬을많이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은 넓은 콘서트장의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해 설치된 대형 스크린 모니터  360도 객석 어디에서나 무대를 즐길수 있게 한  마음이 느껴지는 임영웅의 콘서트 현장 분위기입니다.

또 하나 객석 자리마다 방석을 배치해 두었다는 사실 왜 그냥 의자에 앉게 되면 차갑다고 느껴질 건데 어르신 팬들을 위한 작은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임영웅 왜 임영웅 하는 이유?임영웅 왜 임영웅 하는 이유?
임영웅 서울 콘서트 

어두운 곳에는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팬들이 지나가는 길에 플래시로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비춰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을 모시고 온 자녀분들은 공연이 끝나는 시간까지 대기할 수 있는 가족 대기실까지 마련해 두었다고 합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들이 잘 갖추어진 임영웅 2023년 IM HERO 콘서트 현장이었다고 네티즌 사이에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임영웅 'Do or Die' Official M/V

마지막으로 최근에 올라온 동영상 하나로 마무리를 짓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