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친구 아들 드라마 줄거리
'동네 엄마 친구'(이하 '엄마 친구 아들')는 소꿉친구 배석류(정소민 분)와 최승효(정해인 분)가 많은 인연을 거쳐 다시 만나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연령. 개인적인 어려움에 직면한 류석은 인생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과거에 암점이었던 엄마 친구의 아들이자 성공한 건축가인 승효를 알게 된다. 과거의 오해와 해결되지 않은 감정으로 가득 찬 그들의 관계는 삶을 재건하고 사랑, 우정, 가족의 합병증에 직면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이야기의 핵심이 됩니다. 이 드라마는 친밀한 동네의 따뜻한 배경을 배경으로 가벼운 마음의 순간과 개인의 성장에 대한 더 깊은 성찰을 혼합합니다. 조연으로는 활기 넘치는 소꿉친구 정모음(김지은 분)과 옆집에 이사 온 결단력 있는 저널리스트 강단호(윤지온 분)가 등장해 캐릭터들의 삶에 한층 더 층을 더했다. 이 시리즈는 코믹한 순간과 따뜻한 순간을 모두 담아내며 로맨틱한 긴장감과 동네 매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엄마친구아들 드라마 촬영지 위치는 어디?
남산 공원길 (서울중구 예장동 산 5-6 명동역 3번 출구 도보 16분)
백범광장 (서울 중구 남창동 205-4 회현역 4번 출구 도보 10분)
남산타워 (서울 용산구 용산동 2가 산 1-3 동대입구역 6번 출구 버스로 16분)
감고당기 (윤보선길) 서울 종로구 안국동 177-1 안국역 1번 출구
석남사 (경기 안성시 금광면 상촌새말길 3-120
송지호해수욕장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49)
구와우마을 (강원 태백시 구와우길 38-20)
결론
가을 가을한 날씨와 함께 드라마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촬영지 다시 보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